안녕하세요, 박미선 고객님.
더스킨의 오랜 단골고객님께 감사와 사과의 인사 드립니다.
우선 답변이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.
내부 시스템 변경 및 기타 내부사정으로 인한 고객응대 지연이 있었음을 사과드립니다.
현재 10% 자체할인으로 인한 카드결제 사용불능으로 인해 불편을 겪고 계신데요,
아시다시피 저희가 지금은 개인결제를 운영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더욱 불편하신 듯 합니다.
또한 무통장입금의 경우 적립금 처리가 타 결제에 비해 조금 늦어지고 있습니다.
문의하신 적립금하는게 뜨지 않는다는 부분은 저희가 고객님의 질문을 잘 이해하지 못한 듯 합니다.
유선상으로나 혹은 다시 한 번 질문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앞으로도 고객이 불편하시지 않도록 노력하는 더스킨몰이 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---------- Original Message ----------
방금 결제햇습니다.
그런데 무통장입금으로 하면 적립금을 사용할 수 없나요?
저는 할인을 받기때문에 카드 결제를 바로 할 수가 없는데 예전에는 개인결제라는게 잇엇는데
지금은 없어져서 항상 무통장입금 하는데...
적립금 하는게 뜨지 않네요ㅡㅡ;;
저번에 이렇게 글을 남겼는데........ 화장품 구매하려고 들어왔다가 확인하는데
아무도 답글을 달아주시지 않았네요
오래전부터 여기를 이용하고 있는 사람으로써... 이런적이 없었는데
요즘들어 너무 고객 글에 무신경이신 듯 하네요.... 기분이 조금 좋지 않네요